118 0 0 3 3 0 8개월전 0

이빨

먼저 인간에게 용서를 구하라

먼저 인간에게 용서를 구하라! 누군가는 포기하는 마음으로 용서를 하고 누군가는 면피하고자 용서를 구한다. 너무 쉽게 용서를 입에 담지 않는가? "사는 동안 감히 용서 받기를 원치 않네!" "죽어서 천년만년 불지옥의 고통을 맛보며 내가 저지른 죗값을 치르면서 비로소 그대들의 용서를 구하겠네." 스스로 악인이라고 고백한 한 남자의 방식을 통해서 진정한 참회가 무엇인가를 생각해 본다.
먼저 인간에게 용서를 구하라!
누군가는 포기하는 마음으로 용서를 하고 누군가는 면피하고자 용서를 구한다. 너무 쉽게 용서를 입에 담지 않는가? "사는 동안 감히 용서 받기를 원치 않네!" "죽어서 천년만년 불지옥의 고통을 맛보며 내가 저지른 죗값을 치르면서 비로소 그대들의 용서를 구하겠네." 스스로 악인이라고 고백한 한 남자의 방식을 통해서 진정한 참회가 무엇인가를 생각해 본다.
만화가 김종섭은 88년 중앙 증권신문에 경제극화 “광화문 곰”으로 데뷔했다. 주로 경제관련 기획만화와 기업체의 홍보만화제작 등, how to 만화 전문가로 활동하다가 90년에 성인 만화잡지 주간만화에 잡학과 쾌변” “미스테리익스프레스” 등을 연재 하면서부터 지금까지 본격 미스테리물만을 다루고 있다. 빅 점프에 메피스토와 미스테리스릴러 등을 연재했으며 발표 단행본으로는 마케팅 전략, 미스테리 익스프레스, 블러드패밀리, 메피스토, 미스테리스릴러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